먼저 믿어야 하나님 영광을 본다

 

  하나님 나라의 질서는 먼저 믿는 것입니다. 보고 믿고자 하면 축복이 오지 않습 니다. 그러나 먼저 믿고자 하면 하나님 영광과 축복을 볼 수 있 습니다(요 11:40). 중국의 선교사 허드슨 테일러는 한 때 병원 을 경영했습니다. 그러나 그 병원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가난 한 환자들이어서 무료로 치료해 주었습니다. 그러니 병원 운영 을 제대로 될 리가 없습니다. 항상 돈이 부족하여 쩔쩔 맬 수밖 에 없었습니다. 어느 날 직원이 와서 허드슨 테일러 원장에게 심 각한 보고를 합니다. “원장님! 오늘 저녁 마지막 쌀을 씻었습 니다. 내일 아침부터 입원 환자와 직원들은 굶어야 합니다.” 이 말을 들은 테일러는 말했습니다. “불신앙을 회개하십시오. 믿음 의 사람들은 마지막이라는 말을 해서는 안됩니다. 예수님은 언 제나 우리 곁에서 우리를 보고 계십니다. 그분에게 마지막이 어 디 있습니까?” 다음날 아침 이른 시간에 배달부가 편지를 가지 고 왔습니다. 그 편지 속에는 영국의 대부호가 보낸 엄청난 돈 이 들어 있었습니다.

먼저 믿고 그 다음에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이 하나님 나라의 거 룩한 질서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믿 음은 감정이 아닙니다. 우리는 아무 것도 보지 못하는(볼 수 없 는) 시간에도 계속해서 믿고 기도하고, 기도하고 믿으며, 또 하 나님을 우러러 바라보기를 배워야 합니다. 내가 기도해도 병이 낫거나 문제가 해결되는 느낌이 없더라도 계속해서 하나님을 믿 고 신뢰하고 또 의지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믿음의 능력에 대하 여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 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막11:24)”고 말하셨습니다. “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입니다“(히 11:1). 그러므로 인내 의 기도로 실상이 나타날 때까지 믿겠다는 믿음이 있으면 반드 시 기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먼저 보고 믿으려 하지 마십시 오. 믿으면 보입니다.

|| Author || 홍영기 목사 (Rev. Ph.D. Joshua Hong) 교회성장과 리더십 전문가인 홍영기 목사는 하나님 나라에 대한 꿈과 비전의 사람입니다. 이를 위해 교회 지도자의 리더십을 개발하고 건강한 교회성장을 돕고 컨설팅 하는 것이 그의 중요한 사명입니다. 홈페이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