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부흥을 위한 기도 여행을 하라

 

  이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여행이 있지만 기도 여행보다 더 축복된 여행은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 내면의 여행이요 세계를 품는 여행입니다. 

진흙 속의 다이아몬드」의 저자인 조니 타다(Joni E. Tada)는 그녀의 침대에서 기도가 제일 잘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마비증세가 있기 때문에 저녁 때는 늘 누워있어야만 했습니다. 때때로 한 친구가 와서 침대 끝에 앉아 그녀와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그녀는 책에서 이렇게 적고 있습니다. 

  “어느날 밤 친구가 나를 깜짝 놀라게 하려고 작은 라디오를 선물했습니다. 나는 라디오를 켜고 주파수를 맞추었습니다.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면서 우리는 에콰도르에 있는  어떤 사람이 성경공부를 인도하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또 돌리자 홍콩에서 나오는 BBC 방송국의 내용도 잡혔습니다. 내 친구와 나는 라디오로 세계와 만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라디오의 정보를 들으면서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타다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도로 세계를 모두 지나갔습니다. 침대에서 한 발자국도 움직이지 않으면서 말이지요. 우리에게 세계 각국의 사람들의 목소리가 전파로 전달되는 것처럼 우리의 기도는 곧장 그들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우리가 기도할 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면서 우리는 방을 떠날 수가 없었습니다.”    

여러분도 기도 여행을 통하여 선교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기도 여행을 통하여 영적인 부흥 운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찰스 피니는 기도가 부흥의 가장 중요한 수단이라고 강조하면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2000:17).   

   부흥을 촉진시키는 데는 반드시 필요한 두 가지 수단이 있다. 

   하나는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것이요 또 하나는 하나님을 감화시키는 것이다.

   진리는 사람들을 움직이는 데 사용되고 기도는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데 사용된다.

   기도는 하나님의 뜻에 일치되게 우리 안에 변화를 일으킨다.  

파장형 중보 기도는 여러분 자신을 위한 기도로부터 시작하여 전 세계까지 뻗어가는 영적 축복을 위한 기도입니다. 그것은 선교적 기도이며 부흥을 위한 기도입니다. 참된 부흥은 하나님의 뜻에 맞게 교회와 지역 사회와 나라와 세계가 변화되어 가는 것입니다. 교회성장선교회의 모든 회원들과 레인보우 기도학교에 참여하시는 여러분 모두가 기도 여행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하여 사명을 감당하고 큰 축복을 받게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 

댓글 남기기